<테슬라회사설립>
테슬라는 샌 카를로스, 캘리포니아에서 엔지니어 마틴 에버하르트와 마크 타펜닝에 의해 2003 년에 설립되었다. 2017년에 회사가 변경한 이름인 테슬라모터라고 불렸습니다.
이 회사는 19세기 발명가 니콜라 테슬라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으며, 회전전자기장의 특성을 발견하는 것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작품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되는 전기 전염의 형태인 "교류 전류"로 알려졌습니다. 테슬라는 역사적으로 전기 공학 및 과학에 크게 기여한 것으로 유명하며, 최근 수십 년 동안 엔지니어들 사이에서 대중 문화의 아이콘이 되었습니다.
테슬라 창립 당시 에버하르트는 CEO를 역임했고 타펜닝은 CFO로 활동했다. 그들은 제너럴 모터스에 있었다 유리한 반응 테스트 시장을 기반으로 부분적으로, 완전히 전기 자동차를 개발하고 생산하는 회사를 시작했다 GM은 1996년부터 1999년까지이 프로그램을 실행했지만, 공공 구매를 위해 출시되지 않은 제한된 자동차를 생산했지만 일반적으로 엔지니어링 관점에서 성공한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에버하르트와 타페닝은 그 성공을 바탕으로 하고 싶었습니다.
머스크는 오랫동안 테슬라의 얼굴이었지만, 2004년까지 회사에 입사하지 않았다. 그는 회사에 3천만 달러를 투자했으며 이사회 의장이 되었습니다.
원래 에버하르트와 타펜닝은 완전히 전기 스포츠카를 만드는 꿈을 꾸었다. 2006년에는 2008년 생산에 진출한 테슬라 로드스터의 프로토타입을 공개했다.
로드스터와 함께 테슬라는 어떤 회사도 가지고 있지 않은 무언가를 달성했습니다. 그들은 틀림없이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 시킬 수있는 실용적인 사양을 가진 완전히 전기 자동차를 생산했다. 이 분야의 이전 실험은 다른 문제 들 중에서도 회사가 도로에 자동차를 유지하고 소비자 차량 내부에 장착하고 고속도로 속도로 가속화 할 수있는 비용 효율적인 모터를 유지할 수있을만큼 강력한 배터리를 생산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기 때문에 실패했습니다.
로드스터는 이러한 요구를 충족했습니다. 2008년에 제작된 첫 번째 모델은 단일 배터리로 거의 250마일을 주행할 수 있으며, 많은 소비자 수준의 스포츠카에 비해 가속과 최고 속도입니다. 로드스터는 많은 전자 기기에서 공통적인 표준 리튬 이온 배터리 구조를 사용했으며 고객은 표준 벽 콘센트에서 차량을 충전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로드스터를 널리 실행 가능한 소비자 제품으로 만들지는 못했습니다. 출시 당시 자동차는 십만달러를 조금 넘으며 대부분의 소비자에게 시장에서 가격을 책정합니다. 또한, 회사는 즉시 충전 시간의 문제에 부딪혔다. 원래 로드스터는 표준 홈 아울렛에서 재충전하는 데 24~48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충전 시간은 전기 자동차의 광범위한 채택에 가장 큰 문제 중 하나입니다. Tesla는 이와 관련하여 기술을 대폭 개선했지만, 현재까지 이상적인 조건에서도 회사의 차량 중 하나를 완전히 충전하는 데 1시간 이상이 걸립니다.
<테슬라의 현재>
2008년 테슬라는 또한 자사 제품의 비용을 절감하려는 첫 번째 시도인 모델S 세단은 로드스터 가격의 3분의 1인 76,000달러에 판매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테슬라의 현대 얼굴은 틀림없이 회사가이 차량의 프로토 타입을 발표 할 때 2011 년에 시작되었다. 여전히 고급 세단이지만, 모델S 는 주류 소비자 시장을 향한 Tesla의 첫 걸음이었습니다
모델 S는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그것은 여러 자동차 및 환경 간행물에서 상을 수상하고, 이전 로드스터처럼, 전기 자동차가 달성 할 수있는 것에 대한 새로운 벤치 마크를 설정. 다른 중요한 발전 중, 모델 S는 최대 300 마일의 범위와 감소 충전 시간을 했다. 2012년 말까지 테슬라는 새로운 세단 라인에 집중하기 위해 로드스터 생산을 중단했습니다.
2012년 테슬라는 수퍼차저라고 불리는 최초의 독립형 충전소를 개설했습니다. 캘리포니아에 6개 에서 시작되었으며 출판 당시 전 세계적으로 1,000개 이상의 사업을 운영하기 위해 확장되었습니다. 이러한 위치는 일반적인 벽 콘센트를 사용하는 것보다 더 빨리 테슬라 소유자에게 무료 충전을 제공했습니다.
테슬라의 생산 문제는 머스크가 그 해 말 트위터에서 만들 법적 문제와 비교했을 때 희미해졌다. 8월 7일, 머스크는 회사를 비공개로 "420달러"로 비공개로 운영할 계획이며 테슬라의 주식을 매입하기 위한 자금을 확보했다고 트윗했다. 이것은 투자자가 민영화 매수 전에 주식을 잡기 위해 경쟁하면서 활발한 거래를 시작했으며 거래가 중단되기 전에 회사의 주가를 10 % 상승시켰습니다.
테슬라는 비공개로 진행되지 않았고 글을 쓰는 시점에 그렇게 하지 않았습니다.
9월 증권거래위원회는 머스크가 자신의 트윗을 근거로 증권 사기 혐의로 기소했으며, 그가 회사의 주가를 끌어올리게 하는 허위 사실과 오해의 소지가 있는 정보를 공개했다고 주장했다. 머스크가 회사 사임하겠다고 위협한 후 SEC의 첫 번째 합의 제안을 거부했음에도 불구하고, 테슬라와 머스크는 결국 조건을 받아들였다. 테슬라는 2천만 달러의 벌금을 지불했다. 머스크도 그렇게 했고, 이사회 의장직에서 물러났다.
그는 회사의 이사회 멤버인 로빈 덴홀름에 의해 이사로 교체되었지만 여전히 CEO로 남아 있습니다.
법무부는 모델 3의 생산 능력에 대해 투자자를 오도했는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테슬라에 대한 조사를 시작했습니다. 2019년 2월, SEC는 머스크가 테슬라의 생산 능력에 관한 트윗을 발표한 후 경멸에 대한 동의서를 제출했다. 이로 인해 머스크와 테슬라의 원래 합의는 개정되었고, 머스크의 트위터에 대한 적극적인 감독이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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